(주)제이에스와이글로벌, 교육비·간식 지원

황의정 기자 | 입력 : 2017/06/06 [22:03]

 

김포시 양촌읍에 위치한 ()제이에스와이글로벌(대표 윤진수)은 제과 및 가정생활용품을 유통하는 회사로 김포시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에 활발히 지원하고 있는 기업이다.

 

()제이에스와이글로벌 윤진수 대표는 최근 영창라이온스 김포지부 회장으로 취임하였으며, 이에 저소득 청소년 4명에게 학비를 지원했다.

 

윤진수 대표는 저 자신도 어려운 환경으로 할머니 손에 자라 생활환경이 좋지 않았지만 그럴수록 학업생활을 충실히 하고, 긍정적인 마인드로 인해 현재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자리에 왔다며 아이들도 희망을 갖고 열심히 생활해서 훗날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으로, 나눔의 자리에 함께 동참할 수 있는 한 사람이 될 수 있는 희망이 있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싶다고 밝혔다.

 

이밖에도 과자 및 간식류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과류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여 김포시 전체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소풍, 은빛마을, 드림스타트에 전달했다.

 

윤진수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로 나눔문화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, 임직원 모두가 기부나눔에 대하여 몸소 체득할 수 있는 긍정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.

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제 목
내 용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