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포시민신문

[김포시] 제2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힐링음악회 개최

박현태 기자 | 기사입력 2024/09/13 [11:41]

[김포시] 제2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힐링음악회 개최

박현태 기자 | 입력 : 2024/09/13 [11:41]

 

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(회장 박기원)는 지난 11일(수) 김포아트홀 대강당에서 사회복지종사자와 내빈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사회복지 종사자 활동 장려를 위한「제2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힐링음악회」를 개최했다.

 

이날 1부 기념식에서는 국악·클랙식 밴드, 인디·트로트 가수를 초청하여 김포시민 및 사회복지실천가를 위한 다채로운 힐링음악회가 펼쳐졌다.

 

이어지는 2부 기념식은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과 기념사 및 축사, 사회복지 윤리선언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.

 

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일해 온 사회복지 유공자 1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, 수상자는 △김포시장표창 6명 △김포시의회의장표창 2명 △김주영국회의원표창 2명 △박상혁국회의원표창 2명 △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표창 1명 △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장표창 2명이다.

 

박기원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다양한 사회복지영역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동료들과, 지원을 아끼지 않는 관계자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뵐 수 있어 영광이다.며, 앞으로도 힐링 음악회와 기념식을 통해 사회복지 종사자로서의 사명감과 긍지를 다지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.고 말했다.

 

또한 김병수 시장은 올해 김포시에는 교통발전, 교육특구, 국가어항 지정 등 좋은 뉴스가 많았다. 면서 내년에는 복지분야에서도 좋은소식이 들려올 수 있도록 시차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.고 말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